top of page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금전적인 애로사항이 있을 때, SKT, KT, LG와 같은 통신사들의 소액결제 서비스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현금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금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가 필요한 경우에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등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소액결제현금화 업체를 이용하려는 분들이 알아두어야 할 정보들을 현금화지식에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휴대폰 신용카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란 무엇일까요 ?

통신사 서비스(SKT,KT,LG)인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여 현금성이 높은 물품을 구매 후 판매하여 현금화를 진행하여 현금을 얻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려면 

통신사 앱에서 소액결제 한도가 있는지 체크하고 한도를 이용하여 상품권,기프티콘 현금성이 높은 물품을 구입하여 판매(개인,기업) 하여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황금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인터넷에 '현금화 업체'를 검색하면 수도 없이 많은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직접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보다 전문업체를 이용한다면 빠른 시간내로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정식등록된 업체를 이용하여야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이란 PG 결제대행사 (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 ...등)가 소액결제로 결제수단으로 이용할때 사용자의 '신용도'를 판단하여 결제에 제한을 둡니다.

—Pngtree—3d render of a mobile_5840002.jpg
휴대폰 현금 다발

휴대폰 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란 무엇일까요 ?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휴대폰결제(소액결제,정보이용료) 결제 한도(각 100만원)을 이용하여 수수료를 제외하고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상품권

인터넷 쇼핑몰 '티몬,위메프,11번가,옥션'등에서 상품권을 판매자에게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상품권 구매
휴대폰 결제 미납

소액결제 휴대폰 미납

소액결제 또는 정보이용료 한도를 사용하고 통신사에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때 휴대폰 미납이라고 얘기합니다. 휴대폰 미납이 된다면 신용도에 매우 악영향을 미치며 통신사에서 연 20%가량의 연체료를 추가로 지불 해야됩니다. 

소액결제 미납 뚫는법

통신사에 통신료를 납부하지 못하고 미납이 되였다면 소액결제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지 못 합니다. 현금화 업체에서는 소액결제 미납이 되였다 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이용하여 결제를 뚫고  결제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미납 뚫는법
전화기

전화상담

010-8199-5955

카카오로고.png

카카오톡 ID

11shop0

—Pngtree—mobile payment using your smartphone_8839830.jpg

핸드폰 소액결제현금화란?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통신사에서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하여 온라인 상품권이나 앱 마켓의 정보 이용료를 구매 결제한 후, 이를 매입업자에게 판매하여 현금으로 교환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를 통해 당장 필요한 현금을 확보할 수 있으며, 개인별 신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소액결제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주변에 현금이 필요한 시급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가오는 경조사비를 내기 위해 당장 현금이 필요한 경우나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하여 급한 상황에 처한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휴대폰만 있으면 가능하므로 특별한 준비나 절차가 필요 없어 편리합니다.

—Pngtree—online payment mockup credit card_6296841.jpg

소액결제 한도 ​개인별 신용도에 따라 달라진다.

핸드폰 소액결제의 가능한 한도는 개인별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여 현금화를 진행하려면 해당 통신사에서 부여한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개인별 신용도가 좋을수록 더 높은 한도를 사용할 수 있으며, 신용도가 낮은 경우 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Pngtree—illustration of online payment on_4236943.jpg

소액결제의 한도

소액결제의 월 최대한도는 100만 원입니다.

단, 통신 요금 미납 및 연체 이력 등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방법

소액결제현금화를 위해선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교통카드 충전, 상품권 구매 후 판매,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후 재판매, 게임 사이트에서 캐시 충전 후 판매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현금화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업체  현금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거나 시간이 오래 걸릴 경우,

소액결제현금화 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때, 반드시 정식 등록업체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때 물개티켓 같은 업체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업체 이용 팁

소액결제현금화 업체를 이용할 때에는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업체마다 보유한 상품이 다르고, 판매루트가 다르기 때문에 조금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로 90% ~ 100%를 입금해 주는 업체는 없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그런 업체는 사기일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수수료가 조금 높더라도 확실하고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란?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현금을 대행해주는 업체에 지불하는 수수료를 의미합니다. 소액결제는 대부분 신용카드나 핸드폰 소액결제 등의 모바일 결제 수단을 통해 이루어지는데, 이렇게 결제한 돈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서비스를 현금화라고 합니다. 이런 현금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결제한 금액에 대해 일정 비율의 수수료를 받아야 합니다. 이 수수료가 바로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의 종류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의 종류에는 일반적으로 비율에 따라 정해지는 수수료와 가격에 따라 고정되는 수수료로 나뉩니다. 비율에 따라 정해지는 수수료는 결제한 금액의 일정 비율을 수수료로 받는 방식으로, 예를 들어 2%의 비율로 수수료를 받는다면 10만원을 현금으로 변환할 때 2,000원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가격에 따라 고정되는 수수료는 결제한 금액에 상관없이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예를 들어 1만원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어떤 금액이건간에 1만원의 수수료만 지불하면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의 계산 방법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가 비율에 따라 정해지는 경우, 결제한 금액의 일정 비율을 수수료로 지불해야 합니다. 비율에 따른 수수료 계산은 간단합니다. 결제한 금액에 비율을 곱하면 수수료가 됩니다. 예를 들어, 100,000원을 결제했고 수수료 비율이 3%라면, 100,000 * (3/100) = 3,000원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를 줄이는 방법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를 줄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현금으로 바꾸기 전에 현금화 업체의 수수료율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각 업체마다 수수료율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가장 수수료가 낮은 업체를 선택하면 됩니다. 또한, 결제 시 차액을 현금으로 받도록 요청할 경우엔 소액결제금액을 줄일 수 있어 수수료를 조금 더 낮출 수 있습니다. 현금화 업체마다 이와 같은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 관련 주의사항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를 이용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첫째, 현금을 지급 받기 위해서는 대부분의 업체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요구합니다. 신분증을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소액결제현금화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둘째, 현금화 수수료를 지불한 후에는 일정한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셋째, 현금화 업체의 신뢰도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여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

  • SK 소액결제 정책
  • KT 소액결제 정책
  • LGU+ 소액결제 정책

2. 소액결제 정책이 왜 필요한가?

소액결제 정책은 우리가 이해하기 어렵지만 결제 대행사의 입장에서는 꼭 필요한 제도입니다. 소액결제 대행사들이 소액결제 시스템을 중개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미수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 것이 바로 소액결제 정책입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편리한 결제 방식이지만, 결제 후 익월에 본인이 결제한 금액이 통신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므로 후불제와 같습니다. 이로 인해 지불받는 업체 측에서는 미수금이 발생하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행사들은 소액결제 정책을 만들어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 뚫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를 위한 전략은 소액결제 정책의 이해와 노하우가 중요합니다. 실효성 있는 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는 내가 갖고 있는 소액결제 정책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하며, 만능티켓과 같은 업체를 통해 해당 업무에 대한 노하우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를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액결제 정책 해결법과 뚫는법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현금화 업체 같은 업체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업체들은 소액결제 정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해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런 업체들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고 안전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불편을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제한 상황과 해결 방법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통신 요금 미납 및 연체 이력 등에 따라 사용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사가 아닌 결제 대행사에서 자체적으로 "정책" 으로 소액결제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소액결제현금화 업체를 이용하거나, 소액결제 업체에서 단가가 낮은 다른 상품을 구매하여 현금화를 진행하면 됩니다.

[크기변환]—Pngtree—business white-collar company successful people_1510676.jpg
안드로이드 혼자 소액결제 하는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 피해예방 수칙

소액결제 현금화 피해를 보지 않기위해선 최소한의 지식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 혼자 소액결제하는 법

SELF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맡기지 않고 혼자서 하는 방법

소액결제상품권 이란?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여 소액결제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의미합니다. 이 상품권은 일정 금액을 미리 충전하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형태의 결제 수단입니다. 상품권은 온라인 쇼핑몰, 게임, 음악,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구매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하여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은 다양한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소액결제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로 컬쳐랜드구매

컬쳐랜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액결제를 결제수단으로 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몬,위메프,옥션,11번가  쇼핑몰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하여 컬쳐랜드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으니 검색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 소액결제로 해피머니구매

온라인 매장에서 해피머니 상품권을 소액결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해피머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품권을 구매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크기변환]—Pngtree—business white-collar company successful people_1510676.jpg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

정보이용료현금화

Play스토어,구글스토어,애플스토어,원스토어

모바일게임(리니지M,리니지2M오딘) 등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현금화하는 방법

지갑 현금

신용카드현금화

신용카드 한도를 이용하여 현금성이 높은 물품(금,상품권,가전제품)을 구매 후 되판매 하여 현금화 하는방법 입니다.

할부도 가능하며 수수료가 매우 저렴하다.

현금화 제휴점

함께하는 상품권

물개상품권은 신세계, 홈플러스 등 모든 상품권은 취급하고 있습니다. 

물개
​상품권

모든 회원님께
5%
 +
추가지급 이벤트

bottom of page